어사이드 닫기
close open
TOP BOTTOM

TODAY VIEW 0

    prev
    /
    next

    CS CENTER

    • 02-2633-2768
    • MON-FRI : AM 09:00 ~ PM 06:00
    • LUNCH    : PM 12:00 ~ PM 01:00
    • SAT, SUN, HOLIDAY OFF

    BANK INFO

    • 우리은행 1005104431223
      HOLDER : 주식회사 엘링크

    COMMUNITY

    SOCIAL NETWORK

    MENU
    btn_back

    자주 묻는 질문

    • 전체
    • 주문/결제/배송
    • 취소/반품/교환/AS
    • 상품
    • 포인트 및 이벤트
    • 기타
    • 상품 영수증 개런티 카드도 포함되어있나요?


      영수증(인보이스)과 개런티 카드는 일반적으로 품질에 대한 보증과 AS를 목적으로 

      브랜드의 상품을 최종적으로 구매하신 판매처의 구매 확인과 품질에 대한 보증을 의미합니다. 


      판매처가 아닌 브랜드에서 직접 제품을 보증하는 월드 개런티의 적용 여부와 개런티 카드의 포함 여부는 브랜드와 상품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국내 백화점 등 브랜드 직영매장에서 자체적으로 발행하여 제공되는 영수증(인보이스)과 품질보증서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 매장에서 발급되는 개런티 카드의 유무 또는 구성품의 차이로 정가품 유무를 판단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을 수 있으며, 

        해당 사유는 무료반품의 사유가 되지 않는 점 구매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상품 기프트박스,쇼핑백,더스트 백 모두 주나요?


      해외파트너에서 출고되는 모든 구성품을 누락 없이 고객님께 전달드리고 있으며, 

      대부분 브랜드에서 상품과 함께 출고되는 구성품을 그대로 받아보실 수 있으나


      일반적인 브랜드 직영매장, 백화점 매장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아래 구성품은 상품이 출고되는 해외 파트너, 브랜드와 상품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구매 전 참고 부탁드립니다.


      1. 가방 : 더스트백, 브랜드 택 (또는 카드, 설명서(북렛)) 등 2. 신발, 액세서리 : 브랜드 박스, 더스트백, 브랜드 택 (또는 카드, 설명서(북렛)) 등 3. 의류 : 브랜드 택 * 부자재 구성품은 브랜드의 직영매장에서 자체적으로 발행 및 제작하여 제공하는 경우가 대부분으로,

      정가품 여부의 판단 기준 또는 무료반품의 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상품 사이즈 표의 사이즈와 차이가 있습니다.


      상품페이지를 통해 제공 드리는 사이즈 표의 경우 고객님의 사이즈 선택에 도움을 드리고자

      다양한 브랜드의 사이즈 표를 참고하여 평균적인 사이즈를 표기하고 있습니다.


      제공하는 사이즈 표는 브랜드, 상품, 핏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사이즈 확인에 참고로만 활용을 부탁드립니다.

       * 사이즈 표와 착용감의 차이로 인한 반품은 무료반품의 근거가 될 수 없으니, 구매 전 상담과 신중한 사이즈 선택을 부탁드립니다.



    • 상품 판매하는 상품은 모두 정품인가요?


      LLINK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은, 브랜드 인증 공식 파트너사인 유럽 부티크사와, 직계약을 통해 발송되는 100% 정품 입니다.


    • 취소/반품/교환/AS AS 접수가 가능한가요?


      LLINK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은 당 사와 계약되어진 명품 전문 수선업체에서 A/S 진행되고 있습니다.


      *제품의 하자로 인정되는 부분에 한해 무상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품의 품질 보증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6개월 입니다.

      *구매하신 상품은 정해진 기간 동안 유/무상 수리가 가능합니다.

      *구매하신 모든 상품은 해외직구 상품으로 엘링크를 통해서 A/S가 가능합니다. (백화점과 타매장에서의 A/S는 불가합니다)

      *소비자의 과실에 의한 A/S는 유상 처리 됩니다.

      *소비자 부주의 또는 품질 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은 피해 보상을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품의 이상으로 인한 상담 및 A/S는 구입처 또는 본사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수선에 대한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주시면, 친절히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취소/반품/교환/AS 국내 백화점에서 AS 받을 수 있나요?


      루이비통, 샤넬 , 에르메스 월드개런티를 제공하는 브랜드는 가능하오나,

      백화점 매장에서 구매시 제공되는 인보이스와 구매이력이 없는경우 백화점 AS접수가 어렵습니다.

      국내 매장의 경우 AS접수시 브랜드 자체에서 진행하는 것이 아닌, 국내의 유명 수선사들에 수선을 대행하고 있습니다.


      *자사에서도 백화점과 동일한 퀄리티의 수선사로 수선을 진행하고 있사오니,

       수선에 대한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주시면, 친절히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취소/반품/교환/AS 색상/사이즈 교환 가능한가요?


      *엘링크는 해외 부티크사와 계약을 바탕으로 실시간 주문을 자동 전송하고 있습니다.

       현지 부티크에 주문 전송이 완료된 경우 (상품 준비중 / 배송 준비중 단계)에 주문취소가 어려울수 있으며,

       현지에서 출고 완료되어 배송중인 경우에는 국내 입고후 (유상 반품 50,000원)으로 처리 될수 있습니다.


      1)반품&교환 접수 (수령후 7일 이내)

        구매하신 구매처에서 수령 후 7일 이내에 반품 및 교환 신청이 가능합니다.

      2)반품& 교환 회수 

        반품 및 교환 신청 후 1~2일 이내 CJ대한통운 택배에서 수거합니다.

      3)반품 환불 및 교환 상품 발송

        제품 검수 후 이상이 없을경우 , 반품 환불 및 교환 상품 발송이 진행됩니다.

        (교환의 경우, 현지 재고 확인후 가능여부 안내가 진행되므로 시간이 다소 소요될수 잇습니다.)


      *교환 & 반품비

       단숨 변심 교환 및 반품의 경우, 유상 반품비 50,000원이 발생합니다.






    • 취소/반품/교환/AS 오배송/상품하자로 반품 또는 교환 하는 경우 배송비 부담하나요?


      상품검수 기준에 의한 하자 또는 오배송 상품의 경우, 반품비용 없이 교환 또는 반품으로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교환은 상품을 출고한 해외 파트너에 교환 재고가 있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다른 해외 파트너의 상품으로 교환은 불가합니다.)


      상품의 원천적인 문제일 경우라도 아래 반품불가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교환, 환불은 불가하오니 

      상품 수령 후 상품의 사이즈, 색상, 하자 유무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교환 및 반품 신청 기간이 경과한 경우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수령일은 국내 배송 운송장의 배송 완료일을 기준) 

        2.고객 사유의 반품 신청 후 7일 이내에 상품이 반품 주소지에 미입고된 경우

      3.반품 신청 없이 임의로 상품을 반송하는 경우

      4.착불로 상품을 반송하는 경우

      5.상품 및 구성품 누락 , 훼손의 경우 (상품택 제거 포함)

      6.상품 사용 흔적이 확인되는 경우

      7.반품 상품의 발송 과정에거 분실 또는 훼손이 발생한 경우


      상품을 받아보신 그대로 포장하여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포장박스 안에 브랜드 박스를 넣어서 포장 부탁드립니다.

      -브랜드 박스 자체에 테이핑 하거나 송장 부착하지 않도록 주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취소/반품/교환/AS 반품 신청했는데 다시 반송되었습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상품이 고객님께 다시 반송될 수 있으며, 재반송으로 인한 기간 경과의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 1. 반품 기간 경과, 상품 또는 구성품의 분실과 훼손으로 반품이 불가한 경우 : 반품 기간이 경과하거나 상품의 사용 또는 구성품의 훼손과 분실로 반품이 불가한 경우

      고객님께 반품불가 안내 후 상품이 반송됩니다.

      2. 반품 신청 없이 임의로 상품을 반송한 경우 / 구매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 배송 완료 7일 이내 반품 신청 절차에 따라 구매계약 철회 의사를 밝혀주셔야 하며,

      임의로 반송된 상품은 고객님께 안내 없이 반송될 수 있습니다. 3. 지정된 반품 주소지로 상품이 회수되지 않은 경우 : 고객님 또는 택배사의 사유로 인해 반품 주소지로 상품이 회수되지 않는 경우

      반품이 불가하며, 반송 기간이 경과하는 경우 고객님께 재반송 될 수 있습니다. 4. 고객의 사유로 반품 신청 후 7일 이내에 상품이 회수되지 않은 경우 : 부재 또는 상품 분실로 인한 회수가 지연되는 경우 반품이 불가하오니,

      택배사를 통해 회수 일자 조정, 회수 재접수를 진행하거나 직접 선불로 상품을 반송해 주셔야 합니다. 5. 착불로 상품을 발송한 경우 

       : 반품 배송지로 착불 입고되는 상품은 안내없이 재반송처리 되오니, 

         직접 상품을 반송하시는 경우 선불로 상품을 반송해 주셔야 합니다.



    • 취소/반품/교환/AS 반품시 유의사항


      상품의 원천적인 문제일 경우라도 아래 반품불가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교환, 환불은 불가하오니 


      상품 수령 후 상품의 사이즈, 색상, 하자 유무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교환 및 반품 신청 기간이 경과한 경우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수령일은 국내 배송 운송장의 배송 완료일을 기준)


      2.고객 사유의 반품 신청 후 7일 이내에 상품이 반품 주소지에 미입고된 경우


         3.반품 신청 없이 임의로 상품을 반송하는 경우


         4.착불로 상품을 반송하는 경우


         5.상품 및 구성품 누락 , 훼손의 경우 (상품택 제거 포함)


         6.상품 사용 흔적이 확인되는 경우


         7.반품 상품의 발송 과정에서 분실 또는 훼손이 발생한 경우




      상품을 받아보신 그대로 포장하여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포장박스 안에 브랜드 박스를 넣어서 포장 부탁드립니다.


      -브랜드 박스 자체에 테이핑 하거나 송장 부착하지 않도록 주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취소/반품/교환/AS 환불/반품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엘링크는 해외 부티크사와 계약을 바탕으로 실시간 주문을 자동 전송하고 있습니다.


       현지 부티크에 주문 전송이 완료된 경우 (상품 준비중 / 배송 준비중 단계)에 주문취소가 어려울수 있으며,


       현지에서 출고 완료되어 배송중인 경우에는 국내 입고후 (유상 반품 50,000원)으로 처리 될수 있습니다.




      1)반품&교환 접수 (수령후 7일 이내)


        구매하신 구매처에서 수령 후 7일 이내에 반품 및 교환 신청이 가능합니다.


      2)반품& 교환 회수 


        반품 및 교환 신청 후 1~2일 이내 CJ대한통운 택배에서 수거합니다.


      3)반품 환불 및 교환 상품 발송


        제품 검수 후 이상이 없을경우 , 반품 환불 및 교환 상품 발송이 진행됩니다.


        (교환의 경우, 현지 재고 확인후 가능여부 안내가 진행되므로 시간이 다소 소요될수 잇습니다.)




      *교환 & 반품비


       단숨 변심 교환 및 반품의 경우, 유상 반품비 50,000원이 발생합니다.




    • 취소/반품/교환/AS 반품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교환 & 반품비


       단숨 변심 교환 및 반품의 경우, 유상 반품비 50,000원이 발생합니다.


    • 취소/반품/교환/AS 배송 전인데 취소수수료가 발생되나요?


      엘링크는 해외 부티크사와 계약을 바탕으로

      실시간 주문을 해외 부티크에 자동 전송하고 있습니다.


      현지부티크에 주문전송이 완료된 경우 [상품준비중/배송준비단계] 에서 주문 취소가 어려울수 있으며 

      현지에서 출고 완료되어 배송 중인 경우에는 

      국내 입고후 유상반품(50,000)으로 처리 될수 있습니다.



       



    • 취소/반품/교환/AS 주문 취소 후 환불기간


      취소와 동시에 환불이 진행됩니다.


      (환불 완료 시점으로부터 무통장 환불, 카드 취소 기간은 결제방법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현지부티크에 주문전송이 완료된 경우 [상품준비중/배송준비중] 단계에서 주문 취소가 어려울수 있으며 

      현지에서 출고 완료되어 배송 중인 경우에는 

      국내 입고후 유상반품(50,000)으로 처리 될수 있습니다.




    • 취소/반품/교환/AS 상품준비중 또는 배송중인 상품 구매취소 가능한가요?


      LLINK의 모든 상품은 결제완료와 동시에 해외파트너 발주및 배송이 진행되므로 ,

      현지부티크에 주문전송이 완료된 경우 [상품준비중/배송준비중] 단계에서 주문 취소가 어려울수 있으며 

      현지에서 출고 완료되어 배송 중인 경우에는 

      국내 입고후 유상반품(50,000)으로 처리 될수 있습니다.





    • 취소/반품/교환/AS 주문 취소하고 싶습니다.


      엘링크는 해외 부티크사와 계약을 바탕으로

      실시간 주문을 해외 부티크에 자동 전송하고 있습니다.

      현지부티크에 주문전송이 완료된 경우 [상품준비중/배송준비중] 단계에서 주문 취소가 어려울수 있으며 

      현지에서 출고 완료되어 배송 중인 경우에는 

      국내 입고후 유상반품(50,000)으로 처리 될수 있습니다.



    • 취소/반품/교환/AS 결제완료(상품준비중)상태에서 주문이 취소 되었습니다.


      LLINK의 모든 상품은 주문(결제완료)과 동시에 실시간으로 해외 파트너로 발주가 진행됩니다.


      간혹 상품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시차로 인한 재고 부족,

      상품의 하자가 확인 되는 경우 상품준비중 상태에서 취소가 발생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배송 여러개 상품 주문시 합배송되나요?


      상품별로 출고되는 해외 파트너가 다른 경우 배송은 개별적으로 진행됩니다.

      국내 입고되는 순으로 고객님께 배송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배송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LLINK모든 상품은 해외에서 입고되어 국내 정식 통관을 거치는 상품으로 

      [고객주문 > 해외주문 전송 > 상품검수 및 발송 > 국제특송 Fedex >수입통관 >현지 도착 2차 검수 > 고객배송] 으로 이루어 집니다.


      *배송기간은 영업일 기준 평균 7-14일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최대 21일까지 소요될수 있습니다.

      *해외 배송 상품으로 해외 파트너사 혹은 물류사 사정으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

      *모든 상품은 해외 배송비 및 관부가세가 포함된 최종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추가적인 결제 금액은 발생되지 않습니다. 


    • 주문/결제/배송 퀵배송이 가능한가요?


      주문하신 상품 *국내현지 도착후 퀵발송만 가능합니다.

      퀵문의는 고객센터 문의통하여 부탁드립니다. ( *퀵비용 추가요금 발생)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고객센터 | 02-2633-2768

    상담시간 : 평일 09:00~18: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2:00~13:00

    CS 운영시간 이후의 문의 건은 다음일 운영시간 내 순차적으로 답변되며 답변이 완료된 상담 내용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TOP

    Cart

    close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