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사이드 닫기
close open
TOP BOTTOM

TODAY VIEW 0

    prev
    /
    next

    CS CENTER

    • 02-2633-2768
    • MON-FRI : AM 09:00 ~ PM 06:00
    • LUNCH    : PM 12:00 ~ PM 01:00
    • SAT, SUN, HOLIDAY OFF

    BANK INFO

    • 우리은행 1005104431223
      HOLDER : 주식회사 엘링크

    COMMUNITY

    SOCIAL NETWORK

    MENU

    자주 묻는 질문 TOP5

    더보기
    • [상품] 영수증 개런티 카드도 포함되어있나요?

      번호: 4


      영수증(인보이스)과 개런티 카드는 일반적으로 품질에 대한 보증과 AS를 목적으로 

      브랜드의 상품을 최종적으로 구매하신 판매처의 구매 확인과 품질에 대한 보증을 의미합니다. 


      판매처가 아닌 브랜드에서 직접 제품을 보증하는 월드 개런티의 적용 여부와 개런티 카드의 포함 여부는 브랜드와 상품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국내 백화점 등 브랜드 직영매장에서 자체적으로 발행하여 제공되는 영수증(인보이스)과 품질보증서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 매장에서 발급되는 개런티 카드의 유무 또는 구성품의 차이로 정가품 유무를 판단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을 수 있으며, 

        해당 사유는 무료반품의 사유가 되지 않는 점 구매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상품] 기프트박스,쇼핑백,더스트 백 모두 주나요?

      번호: 3


      해외파트너에서 출고되는 모든 구성품을 누락 없이 고객님께 전달드리고 있으며, 

      대부분 브랜드에서 상품과 함께 출고되는 구성품을 그대로 받아보실 수 있으나


      일반적인 브랜드 직영매장, 백화점 매장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아래 구성품은 상품이 출고되는 해외 파트너, 브랜드와 상품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구매 전 참고 부탁드립니다.


      1. 가방 : 더스트백, 브랜드 택 (또는 카드, 설명서(북렛)) 등 2. 신발, 액세서리 : 브랜드 박스, 더스트백, 브랜드 택 (또는 카드, 설명서(북렛)) 등 3. 의류 : 브랜드 택 * 부자재 구성품은 브랜드의 직영매장에서 자체적으로 발행 및 제작하여 제공하는 경우가 대부분으로,

      정가품 여부의 판단 기준 또는 무료반품의 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상품] 사이즈 표의 사이즈와 차이가 있습니다.

      번호: 2


      상품페이지를 통해 제공 드리는 사이즈 표의 경우 고객님의 사이즈 선택에 도움을 드리고자

      다양한 브랜드의 사이즈 표를 참고하여 평균적인 사이즈를 표기하고 있습니다.


      제공하는 사이즈 표는 브랜드, 상품, 핏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사이즈 확인에 참고로만 활용을 부탁드립니다.

       * 사이즈 표와 착용감의 차이로 인한 반품은 무료반품의 근거가 될 수 없으니, 구매 전 상담과 신중한 사이즈 선택을 부탁드립니다.



    • [상품] 판매하는 상품은 모두 정품인가요?

      번호: 1


      LLINK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은, 브랜드 인증 공식 파트너사인 유럽 부티크사와, 직계약을 통해 발송되는 100% 정품 입니다.


    • [취소/반품/교환/AS] AS 접수가 가능한가요?

      번호: 0


      LLINK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은 당 사와 계약되어진 명품 전문 수선업체에서 A/S 진행되고 있습니다.


      *제품의 하자로 인정되는 부분에 한해 무상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품의 품질 보증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6개월 입니다.

      *구매하신 상품은 정해진 기간 동안 유/무상 수리가 가능합니다.

      *구매하신 모든 상품은 해외직구 상품으로 엘링크를 통해서 A/S가 가능합니다. (백화점과 타매장에서의 A/S는 불가합니다)

      *소비자의 과실에 의한 A/S는 유상 처리 됩니다.

      *소비자 부주의 또는 품질 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은 피해 보상을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품의 이상으로 인한 상담 및 A/S는 구입처 또는 본사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수선에 대한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주시면, 친절히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TOP

    Cart

    close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